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AS서비스 문의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1-25 10:36:02

조회 1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네 고객님

상품을 파손되지않게 포장하시어 [ 성함/연락처/AS사항 ]을 메모하여 보내주시면 

본사로 상품보내 AS진행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AS는 저희가 하는게 아니라 저희도 본사로 상품을 보내서 본사에서 상태확인후 AS여부가 결정됩니다. 

보내주실때 배송비는 선불로보내주셔야하며, AS시 발생하는 AS비용과 배송비+저희가 고객님께 보내는 재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
또는 본사 AS직통번호로 바로 문의하셔서 AS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NS AS : 032-868-1004


저희통해서 AS를 보내시면 본사에 상품을 택배로 발송하기때문에 낚시대가 왔다갔다하는 기간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니 

본사AS로 바로 문의하시어 진행하시는게 더 빠를것으로 생각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

다름이아니라

조로360 가이드 낙시대를 구입하고 열기낙시 어제갓다가 망신만 당했네요

사용하다가 부러졌어요

전동릴 연결하는 1번대 끝부분이(부러진 부분이 2번(중간)대 밑에 끼어서 안빠짐)부러졌어요

어떻게 해야 되나요? AS에대해 문의합니다

좀 낙시대가 다른낙시대에 피해 약하고 쉽게 부러지는거 같네요~~

1번대끝부분 중간대 끼우는 부분이 부러져 중간대 밑에 박혀 안빠짐) 

*그래서 1번대는 끝이부러지고 중간대는 밑에 1번대부러진부분이 박혀 안빠짐.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